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전세계에서 가장 인정 받는 환경경영시스템 표준

전세계에서 가장 인정 받는 환경경영시스템 표준

Red Overlay
Red Overlay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EMS)

ISO 14001이 환경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귀사가 환경경영시스템 (EMS)을 개발하든 공식화하든, ISO 14001 인증을 통해 규제 준수 및 공급업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능력 이상의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ISO 14001은 모든 분야 내 모든 규모의 기업이 일상적인 업무를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듭니다. 지속 가능성은 궁극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브랜드 평판을 향상시키며, 직원을 참여시키고,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불확실성에 대한 회복탄력성을 구축할 수 있게 합니다.

BSI 고객이 경험하는 ISO 14001의 주요 이점 :

 SO-14001-benefitsSO-14001-benefits

 

ISO 14001 표준은 비즈니스 조달, 보관, 유통, 제품 개발, 제조 등 여러 측면을 고려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상상황에 대한 대응, 고객의 기대, 이해 관계자 및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관리하는 방법을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직이 오늘날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에 따라 귀사의 작업활동을 문서화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변경 사항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니면 보다 효율적인 비즈니스, 비용 또는 폐기물의 감소를 초래할 수 있는 많은 변경 사항을 의미할 수 있으며, 이해 관계자들을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보다 나은 환경 관리로 폐기물과 에너지 사용을 감소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운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할 수 있습니
  • 법적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여 이해 관계자와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자신감있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BSI가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어떤 표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거나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이 항상 간단한 프로세스는 아닙니다. BSI는 전세계 수많은 조직들을 훈련시키고 인증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환경경영시스템을 도입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ISO 14001이 생소한 분이나 혹은 전문 지식을 넓히길 원하는 분에 상관 없이, BSI는 귀하에게 도움이 되는 적절한 교육 과정과 자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BSI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환경경영시스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ISO 14001 패키지는 귀하의 출발점에 구애 받지 않고 귀하의 목적 달성에 불필요한 비용과 복잡한 부분을 제거합니다.